AhnLab Online Security - FAQ

  증상

오류내용 : "오류로 인해 설치를 하지 못했습니다. 문제 해결을 위해 FAQ로 연결하겠습니까?"

  원인
  • AhnLab Online Security 설치를 정상적으로 마치지 못했습니다.
  • 레지스트리나 시스템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  •   장애 해결 방법
    1
    Windows Vista 이상

    • [시작]에서 regedit를 입력하고, 검색된 [regedit] 항목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.



    •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왼쪽 트리에서 [내 컴퓨터]-[HKEY_LOCAL_MACHINE]-[SOFTWARE]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메뉴를 실행합니다.



    • 메뉴에서 [사용 권한]을 선택하여 현재 로그인한 계정의 사용 권한을 확인합니다.



    2
    Windows XP

    • [시작]-[실행]에서 regedit를 입력하고, 확인을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합니다.



    •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왼쪽 트리에서 [내 컴퓨터]-[HKEY_LOCAL_MACHINE]-[SOFTWARE]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메뉴를 실행합니다.



    • 메뉴에서 [사용 권한]을 선택하여 현재 로그인한 계정의 사용 권한을 확인합니다.



    3
    Windows 2000
  • [시작]-[실행]에서 regedt32를 입력한 후, 확인을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실행합니다.



  •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메뉴에서 [레지스트리]-[로컬 레지스트리 열기]를 실행하여 로컬 레지스트리에서[HKEY_LOCAL_MACHINE]-[SOFTWARE]를 선택합니다.



  • 레지스트리 편집기의 메뉴에서 [보안]-[사용 권한]을 실행하여 권한을 모두 허용으로 선택합니다.



  •