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hnLab Online Security - FAQ

  증상

오류내용 : "오류로 인해 설치를 하지 못했습니다. 문제 해결을 위해 FAQ로 연결하겠습니까?"

  원인

  • AhnLab Online Security가 인증서버나 업데이트 서버에 접속하지 못한 경우입니다. PC의 네트워크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AhnLab Online Security는 보안 강화를 위해 실행할 때마다 제품을 검증하여, 파일이 변조나 손상되었을 경우 복구하며, 최신 보안 패치가 있을 경우 업데이트를 시도합니다.
  • 제품 실행 및 검증은 인증서버와 업데이트 서버를 통해 수행하게 되므로 인증서버와 업데이트 서버 접속이 가능해야 정상 동작합니다.
  •   장애 해결 방법
    1
    아래 6개 주소를 각각 눌러서, 다운로드나 접속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.
    [Link 1]
    [Link 2]
    [Link 3]
    [Link 4]
    [Link 5]
    [Link 6]

    2
    정상적으로 접속되는 경우
  •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또는 메세지가 출력되면, Internet Explorer 메뉴에서 [도구]-[인터넷옵션]-[고급] 에서 '프록시 연결을 통해 HTTP 1.1 사용'을 선택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.
  • 3
   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는 경우
  • 개인 방화벽을 사용 중이면 방화벽 실행을 중지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.
  • 인터넷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 중이면 보안프로그램을 중지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.
  • 여전히 [AhnLab Authentication Server Connection : SUCCESS] 메시지가 나오지 않는다면, 사내 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접속한 주소에 대한 연결 요청을 하십시오. (*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공유기 설정을 변경하거나 공유기를 제거한 후 시도하십시오.)


  • 단, 해외 거주자이며 Link 2, 3의 접속이 불가하거나 매우 느린 경우 다음 링크를 눌러 핫픽스를 적용합니다.
    http://contents.ahnlab.com/download/InstAosmgrHotfix1.exe
    핫픽스 설치 전 반드시 3번에서 제시한 방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    위 경우가 아니라면 핫픽스를 설치하면 안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