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hnLab Online Security - FAQ

  증상

오류내용 : "오류로 인해 설치를 하지 못했습니다. 문제 해결을 위해 FAQ로 연결하겠습니까?"

  원인

  •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. 다운로드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PC에 설치된 타사 백신 프로그램의 오진일 수도 있습니다.


  • 오진하는 프로그램의 이름과 버전

  • - McAfee VirusScan 13.15 (엔진 버전 5301.4018)
    - VirusChaser 5.0b, 6.0b (패턴 번호 C865V37485/2217363)

      장애 해결 방법
    사용 중인 컴퓨터에 McAfee VirusScan 13.15나 VirusChaser 5.0b, 6.0b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위의 프로그램에서 AhnLab Online Security 관련 파일을 오진하는 사례가 있습니다.

    1. V3, 알약 등 타사 백신을 사용 중인 경우
    - [제어판]-[프로그램 추가/제거]에 'McAfee Security Center'나 가 'VirusChaser'가 있는 경우 삭제합니다.
    -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
    2. McAfee나 VirusChaser 백신만 사용 중인 경우
    - 해당 프로그램 구입처(PC 구매 업체)로 문의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사용하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