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hnLab Online Security - FAQ

  증상

오류내용 : "오류로 인해 설치를 하지 못했습니다. 문제 해결을 위해 FAQ로 연결하겠습니까?"

  원인

  • 폴더에 쓰기 권한이 없어 업데이트가 중지되었습니다. 사용자에 의해 폴더의 권한이 임의로 변경되었거나,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에 의해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  •   장애 해결 방법
    1
    Windows Vista 이상

    • 탐색기 메뉴에서 [구성]-[폴더 및 검색 옵션]-[보기] 에서 '공유 마법사 사용' 체크 선택을 해제하십시오.
    • [내 컴퓨터]-[C 드라이브]-[Program Files] 폴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[속성]을 선택하십시오.
    • [보안]을 선택하고 고급을 선택하십시오.



    • [소유자]탭으로 이동하여 편집을 선택하십시오.



    • Adiministrators를 선택하고 적용을 선택하십시오.



    • [사용 권한]탭으로 이동하여 Adminstrators를 선택하고 편집 혹은 사용 권한 변경을 선택하십시오.



    • 새로운 [사용 권한]탭에서 Adminstrators를 선택하고 편집을 선택하십시오.



    • 사용권한을 모두 '허용'을 체크하십시오. ('거부'는 체크해제)



    • [확인]을 눌러서 완료한 후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십시오.
    2
    Windows XP Home

    • 안전 모드로 부팅하십시오. (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 F8 를 여러 번 누르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. [안전 모드]를 선택하고, 부팅 메뉴가 나오면 해당 운영체제를 선택하십시오. 부팅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)



    • [내 컴퓨터]-[C 드라이브]-[Windows 혹은 WinNT]를 누르고, Program Files 폴더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[속성]을 선택하십시오.
    • [보안]을 선택하고 Everyone이나 Administrator의 사용권한을 모두 '허용'을 체크하십시오. ('거부'는 체크해제)
    • [확인]을 눌러서 완료한후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십시오.



    3
    Windows XP Professional

    • 탐색기 메뉴에서 [도구]-[폴더옵션]-[보기] 에서 '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폴더 공유권한 지정' 체크 선택을 해제하십시오.
    • [내 컴퓨터]-[C 드라이브]-[Program Files] 폴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[속성]을 선택하십시오.
    • [보안]을 선택하고 Everyone이나 Administrator 의 사용권한을 모두 '허용'을 체크하십시오. ('거부'는 체크해제)
    • [확인]을 눌러서 완료한 후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십시오.



    4
    Windows 2000

    • [내 컴퓨터]-[C 드라이브]-[Program Files] 폴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[등록 정보]를 선택하십시오.
    • [등록 정보] 에서 [보안]을 선택하고 현재 로그인 계정의 사용권한을 모두 '허용'으로 변경합니다.